홈 정보광장

쾌적한 환경창조, 살기좋은 도시건설!

창업 60주년 릴레이 봉사활동 - 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무료급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9.19 8:50:34 조회수 1866
첨부파일 1.jpg


 

화성산업, 창업60주년 맞아 릴레이 봉사활동 가져


그동안 함께해 온 임직원, 협력사, 지역사회, 고객의 성원에 깊이 감사


집수리 봉사활동, 사랑의 무료급식 등 사회공헌활동으로 창업의 뜻기려

 

 

 

 화성산업은 9월18일 대구적십자사와 함께 달성공원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화성산업 이홍중 사장과 화성자원봉사단, 대한 적십자사 대구지자 봉사단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취약계층에 대한 무료급식을 진행하였다.

 


 

화성산업은 지난 9월1일 창업 60주년을 맞이하여 창업의 뜻을 기리고 언제나 지역사회, 우리 이웃과 함께해 온 시간 그리고 함께 해 나갈 미래를 생각하는 의미를 담아 자체 축하행사는 축소하고  9월 한달을 감사와 봉사의 달로 정하여 전임직원이 참여하는 릴레이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오고 있다.   

 

지난 8월 29일, 대구적십자사와 공동으로 두류공원에서 노인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의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중증 장애인시설인 더불어 진인마을과 어린이 보호시설인 대구SOS 마을을 찾아 시설개보수, 환경미화 등을 실시하였으며  생활물품 등도 후원하였다. 또한, 주한미군 장병과 함께 하는 사랑의 집수리 봉사, 대구시 건축주택과와 함께하는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도 펼쳤으며 이번에도 달성공원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창업 60주년을 맞이하여 전임직원이 참여하는 릴레이 봉사활동을 가짐으로써 어려운 우리 이웃과 함께하는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항상 지역과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자세로 더욱 열심히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화성산업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