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정보광장

Make Solutions : for Human Sustainability

HS화성, 'iF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3.12 17:01:39 조회수 121
첨부파일 M3.png

HS화성 ‘iF 디자인 어워드 2025 ‘ 본상 수상

폐콘크리트 활용한 ‘HS 콘크리트 디퓨저로 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

국내 중견 건설사 최초 2년 연속 수상디자인 경쟁력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HS화성(대표이사 회장 이종원)이 세계적 권위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HS 콘크리트 디퓨저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하였다.

HS화성은 지난해 출품 첫해에 3건의 디자인 수상에 이어 올해 본상을 수상함으로서국내 중견 건설사 최초로 2년 연속 본상을 수상하는 영예와 함께 HS화성의 디자인 경쟁력과 상품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에 본상을 수상한 ‘HS 콘크리트 디퓨저 HS화성의 새로운 사명과 도전 정신을 반영한 제품으로미디어 아티스트 금민정 작가의 향기 굿즈 브랜드 <지오아트굿즈>와의 협업으로 제작되었다.

해당 디퓨저에 담긴 향 ‘담대는 상쾌한 시트러스와 묵직한 우디 향의 조합으로웅장한 규모감과 신뢰감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두었으며특히 건설현장에서 발생하는 폐콘크리트를 업사이클링한 디퓨저 홀더와 폐사탕수수로 만든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해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디자인 철학을 실현했다.

HS화성 박진필 상품개발팀 팀장은 “이번 수상은 HS화성이 디자인을 통해 건설 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 개발을 통해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HS 콘크리트 디퓨저는 한정판으로 제작되었으며이번 디자인 본상 수상을 기념하여, HS화성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참여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