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사회책임경영 활동소식

활동소식

쾌적한 환경창조, 살기좋은 도시건설!

화성산업, RCSV (사회공유가치기업인증) 1억 클럽가입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12.15 17:52:52 조회수 340
첨부파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송준기)는 지난 4일에 대한적십자사 법인단체 고액 기부 클럽인 RCSV (Red Cross Creating Shared Value) 1억원 클럽에 화성산업(주) (대표이사 이홍중, 이종원)가 가입했다고 밝혔다.


   

 

▢ 화성산업(주)는 RCSV 가입과 함께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대장도 수상하였으며, 이는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위한 재원조성과 사회공헌활동, 나눔문화확산에 기여한 곳에 수여된다.

 

▢ 지난 3월, 화성산업(주)는 화성장학문화재단(이사장 이인중)을 통하여 대구적십자사에 1억원을 기부하였으며, 코로나19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대구지역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물품 및 긴급구호물품 구입 등 지역사회 복원력을 회복하는 사업에 긴급히 사용되었다. 

 

▢ 이종원 대표이사는 “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가치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으며, 송준기 대구적십자사 회장은 “코로나19로 대구가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큰 도움을 주시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 화성산업(주)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대한적십자사는 지난해 기업 및 단체들의 사회적 나눔 참여를 확대할 수 있는 기부와 사회공헌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법인단체 고액 기부모임 RCSV(Red Cross Creating Shared Value, 적십자 사회공유가치 인증)를 운영하고 있다. RCSV는 법인 및 단체 대상 사회적 가치 인증프로그램으로 1억원부터 100억원까지 구간별로 참여할 수 있고, 참여한 기업은 RCSV 인증패를 받는다. 끝.